[공연 안내] 차승민 x 이성욱 '눈문(Eye Gate)' From me 2 u


2017년에도 새로운 공연을 올릴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. 올해 6개월 동안 뉴욕에서 무얼 했냐고 물으신다면 그동안의 '차승민'에 거리를 두고 바라보며 이 공연의 음악들을 만들었다고 하겠습니다. 대금 솔로로, 원맨밴드로 75분을 이끌어야해서 벌써부터 긴장하고 있습니다만 응원해주시면 힘이 날 것 같습니다!
---

차승민 x 이성욱 '눈문(Eye Gate)'

눈문(Augentor, Augatora, eye gate)은 눈으로 내다보기 위해 만든 입구 또는 창문이다. 눈으로 바깥을 내다보지만 주체가 되는 자신은 집 내부에 있다. 결국 창문을 통해 바라본 세계는 먼 곳으로 밀려나 *“내면으로 가는 신비로운 길이 되는 먼 곳”이 된다. (*노발리스)
‘門’ 밖의 것들에 대한 응시에서 시작되어 관찰로 이어지는 내다보는 행위는 질문‘問’을 일으키고 심연으로까지 밀려난다. 
매체 사이의 수평적 관계가 가능한 것인가에 대한 질문에서 시작한 차승민 x 이성욱의 ‘눈문(eye gate)’은 문(眼, 窓, 門, 問) 너머로 응시, 관조, 관찰하여 서로 투영되고 반응하는 사이존재의 관계를 청각과 시각의 차원으로 치환한다.


---
차승민 : 대금연주자이자 시詩로 음악을 만드는 작곡자, 동시에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인터넷만화가이다. 매체를 넘나들며 자신의 이야기를 녹인 작업을 하고 있다.
X
이성욱 : 공연과 음악에 관한 영상을 연출한다. 다양한 공연 예술가와 협업하며 작업을 확장 중이다.
---



차승민 x 이성욱 '눈문(Eye Gate)'
일시: 12월 6일(수) - 7일(목) 늦은 8시
장소: 왓에버홀(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 46)
예매 15,000원 / 현매 20,000원
예매 https://booking.naver.com/booking/5/bizes/118621

---
차승민 : 공동연출, 기획, 작곡, 연주
이성욱 : 공동연출, 영상
그래픽 디자인 : 김종완
주최, 주관 : 차승민
후원 : 한국문화예술위원회, 서울특별시, 서울문화재단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